운세상담 확인하세요.
 
인터넷무료운세 공짜운세보기 2024년 운세 생년월일운세 무료오늘의운세 주간운세 궁합 속궁합

궁금하신 운세상담 부분이 무엇입니까? 이지만 꼭 한번쯤 확인하세요.


오늘운세 VS 평생운세


오늘의운세 구성표
오늘의운세와 사주팔자
평생운세 심리
오늘의운세 평생운세
오늘의운세로 본 2024년운세
3가지 못고치는 운세
재물복 오늘의운세 특징
) 오늘의운세 평생운세

운명이라는 것은 이 세상의 모든 일이 미리 정해진 행보에 따라 일어난다는 말로서 숙명이라고도 한다.

그렇다면 인간은 정말로 태어날때부터 운명을 가지고 태어난다는 것일까?
이것은 정말로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라고 할 수 있다.
과학적으로는 아무런 논리관계가 형성되지 않는 운명이야말로 말도 안되는 이야기일 것이지만, 그것을 부정하기가 어려운 것이 과거의 역사에서나 현실 생활에서 운명이라고 말 할수 있는 것들이 나타나기 때문이다.

하지만, 그렇다고 논리관계를 떼어 놓고도 생각할 수 없는 것이 운명이라고 할 수 있다.
가끔 언론에서 나오는 보도중에 어떤 사람이 15층 아파트에서 떨어졌는데 크게 다치는 것도 없이 멀쩡하다는 보도를 접하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을 것이다.

운명학적으로 그 사람은 그 때 죽을 운명이 아니었다는 얘기가 된다. 그러나, 운명을 믿지 않는 사람들은 그것을 논리적으로 설명을 하려고 노력을 한다.

떨어지는 중간에 나무가지에 걸려서 충격이 완전히 흡수가 되어 살 수 있었다던지 등등.....

그러나, 과학적으로 설명하기에만은 너무 어려운 면도 있다.

그 사람이 떨어지는데 왜 나무가 거기에 있었을까?

나무가지에 걸려서 충격이 흡수된 다른 사람들은 왜 똑같은 상황인데도 죽은 사람이 있을까? 등 등 참으로 알 수 없는 일이 아닐 수 없다.

그러나, 이야기를 이렇게 풀어나가다 보면 끝이 없는 의문의 연속이 될 것이다.
쉽게 풀이하고 해석하는 것이 더욱 인간사를 편안하고 행복하게 하는 것이 아닐까 한다.
가령 15층에서 떨어졌는데 살아났다면 왜 살아났을까? 운명일까? 아니면 나무가지 때문일까? 이런 고민을 하기 보다는 죽을 상황에서 살아났으니 더 열심히 살아가라는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의 뜻이 아닐까? 그것이 운명이던 운명이 아니던간에........
이런 식의 해석이 필요한 세상이 아닌가 한다.

 

사이트명 :   대표자 : 송현 연락처 : 042-637-2108
사업자등록번호 : 305-81-3723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2003-대전동구-0064호 주소 : 대전 서구 둔산북록 151

Copyright ⓒ . All Rights Reserved.
광고 및 홍보전화는 업무에 지장이 되니 사절합니다.




오늘의운세 띠별오늘의운세 운세 2024년 운세 생년월일운세 무료오늘의운세 주간운세 궁합 속궁합 오늘의운세


영물과 운세잘보는곳

예로부터 영물은 신앙과 마찬가지로 인간의 사회에서 숭배 및 의지의 상징이 되어 왔습니다. 4대 영물로는 크게 기린, 거북이, 봉황, 용이 있으며 그 외에도 무속에서는 인간과 가장 밀접하고 지혜로운 동물로 쥐가 영물로 인식 되어지기도 합니다.

어디에서 바라보는 관점이냐에 다라서 영물은 저마다의 특성을 가지는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.
방위를 가르키는 영물로는 현무, 주작, 백호 , 청룡이 있으며 보호적인 상징으로는 해태등의 영물이 포함되기도 합니다.

이러한 영물은 과거에서부터 신성시 되어 사람의 재물을 지켜주거나 보호 및 침략에 맞서주는 의지적인 역할은 물론 지위의 상징이 되기도 하였습니다.
중국의 황제가 용의 상징이었다면 한국의 왕의 상징이 주작인 것이 그 일례라 할 수 있습니다. 중국의 속국이었던 우리나라에서는 중국에 대한 예의를 지위로서 지켜온것입니다.